본문 바로가기
자유

제주 맛집 밀눈도우 삼화지구 에이펙스피자앤꽈배기

by 때때모찌 2021. 9. 27.

안녕하세요

요즘은 다른것보다 먹는거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이러면 경제적자유는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보내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

 

그래도 먹기위해 돈을 벌고 먹기위해 글을 쓰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도 자주 글을 쓰고 있지만 글을 좀 더 잘 쓰기 위해서

책도 있고 강의도 좀 보고 해야하는데 그럴 시간이 없는게 너무 아쉬워요

돈도 벌어야 하고 주말에는 하나밖에 없는 여자친구랑도 시간을 보내야하고....

여러명있는 분들은 더 시간이 없겠죠??

 

한명만 있어도 저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거든요

같이 있어서 서로 할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더 많이 있지만요~

 

이런 이야기 하려고 글을 쓰는게 아닌데 

오늘은 나름 밀가루를 좋아 하시는분이라면 괜찮은 음식점이 있어서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음... 밀가루를 좋아 하지만 그렇게 엄청 좋아 하진 않습니다

저는 오로지 고기 고기  고기 만 좋아 합니다.

이런 식습관을 고쳐야하는데 고기가 너무 좋은걸 .... 오빠가 좋은걸 ?? 아이유 노래였나요

 

그래도 요즘은 생선으로 해산물로 변경하려고 노력하는중입니다~

그래서 제가 불고기 피자가 아닌

새우가 들어간 쉬림프 피자를 시킨이유가 있습니다

해산물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먹기 위해서 해산물을

시켰습니다~

아직까지는 저는 육고기가 좋지만

점점 해산물 생선으로 변경하는 그날이 언젠간 오겠지만 그날만 기다리면서 노력중입니다

 

 

 

제주 맛집인 밀눈으로 도우를 만들어서

직접 매일 반죽도 하면서 건강을 생각하면서

진심을 담아서 요리를 하시는 

삼화지구 에이펙스피자앤꽈배기 사장님

그 마음 편치 않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가 먹은 쉬림프 피자~

소스에 찍어 먹으면 한층더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그리고 새우가  한조각마다 들어가 있어서 

정말 가성비도 좋은 피자인거 같아요

그리고 배달의민족에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러고 보니 위치도 제가 안올렸네요 ㅎㅎ

그럴수도 있죠 ~~

 

 


저는 자동차를 가지고 방문을 해서 버스나 다른 대중교통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그래도 자가용으로 가져가더나 아파트에 사시는분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자가용은 위치로 네비게이션으로 갈테니~~~

근데 찾기는 쉬우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요

 


첫번째 타자는 

찹쌀꽈배기입니다

소스는 설탕 그리고 코코넛 엔드 시나몬이 있습니다.

저는 시나몬을 많이 좋아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코코넛을 먹었습니다

코코넛으로 먹으니 한층 더 빠삭한 맛이 강했던거 같아요

꽈배기는 빠삭빠삭해야 그리고 겉빠속촉 아니겠습니까?

겉은 빠삭빠삭하고 안은 촉촉해야 진정한 꽈배기죠잉

 

 

 

두번째는 삼화지구 에이펙스피자앤꽈배기 사장님은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하신다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제가 입이 조금 저렴해서 그런지 100% 자연산 치즈인지

아니면 10% 치즈인지 구별하는 능력이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렇다고 하니 그런거겠죠? ㅎㅎ

 

 

 

 

세번째는 바로 유자도넛입니다

감귤이나 조금은 상큼한 맛을 좋아 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그러나 상큼한 맛 말고

다른 무거운 팥같은 음식을 즐겨 드시는분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벼운 맛입니다~!

 

 

 

 

여기서 판매하는 세트중에

도넛  B세트 메뉴 입니다~

검은색으로 된건 처음에 탄것인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

탄것이 아니라

시나몬이였습니다~ ㅎㅎㅎ

 

시나몬은 난 시나몬빠야 하는 사람은 조금은 실망하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시나몬을 저처럼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은 추천드리는 맛 입니다

 

그냥 나는 시나몬의 맛은 한번 느껴보고 싶다 라고 하시는분들에게는

시나몬을 추천드리면 굳이 내가 먹어봐야해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라면

코코넛과 설탕 소스를 드셔 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너가 너의 지인에게 먹어보라고 추천해줄것이냐에 대해서는

지나가는길이라면 한번쯤 먹어보라고 하고 싶습니다

밀눈으로 만든 도우라고 하지만 이걸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없고

먹으면 다양한 영양소가 충족이 된다고 하는데...

 

피자는 건강하게 먹는다??

그런이미지의 음식은 아닌것 같긴 합니다만....

 

주변에 사시는분이라면 도넛 세트가 가격이 엄청 비싼음식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드셔보셔도 되지만 

차를 가지고 방문하여 먹기에는 조금 차라리 배달을 시켜드시면

좋을듯합니다

 

방문보다는 배달해서 꽈배기를 먹어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삼화지구 주민분들만 해당되려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