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돌아온 머지포인트 환불이냐 유지냐 모스버거

by 때때모찌 2021. 9. 12.

제가 3년전에 IT 웹 개발자 또는 유지보수팀에

있을때 머지포인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땐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가입만 하면 5천원인가

1만원인가 99%할인을 해서 판매를 했던것 같아요

신규가입하면

그래서 그땐 그냥 아무생각 없이 가입을 해서 사용을 했습니다

 

사용하다보니 점점 사용할수 있는곳이 많이 늘어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여자친구와 카페도 많이 가고

편의점을 엄청 많이 가거든요

 

그리고 마트도 주말마다 음식을 해 먹어서

월 한도가 있기전에는 매주 갔던거 같아요

 

초창기에는 20% 더해줬어요

22%도 가능했고

지정 카드 있으면 카드혜택도 보고

할인도 받고

현금영수증도 많이 해서

한달에 머지포인트만 30~40만원 정도 썼던거 같아요

 

그러면서 매달  80만원정도를 유지하면서 채워넣고 

카드는 모바일할인을 받으면서 생활을 하고 

어느날 갑자기

제가 IT회사를 그만두면서

전혀 다른곳으로 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KT 스카이라이프로요 그러면서

다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잡플래닛 이라는 사이트를 보면서

머지홀딩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러면서 아~ 이제는 80만원으로 하면 위험하다라는걸

직시하고 

20만원대로 유지를 하자

누군가 어뷰징으로 회사를 안좋게 적을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으로

 반은 믿고 반은 안믿었습니다 

 

그러던중 다들 아시겠지만

머지포인트가 갑자기 흰바탕으로 변해버리고

환불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아~ 20만원 날리겠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오늘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봤는데 머지가 점점 살아나려고

노력을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모스버거가 이제 월 1만원으로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모스버거 홈페이지 들어가봤는데

트래픽초과로 막혔더라구요 ㅎㅎ

 

저런것을 보고 와 진짜 사람들 머지포인트 많이 사용하고 있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제 주변에 머지포인트 사용하는 사람은

저랑 저희누나 말고는 아무도 없거든요

 

여자친구야 제가 사주니깐 굳이 두명이 쓸 필요가 있나 제 아이디로 두명이 쓸수 있으니

같이 쓰고 했지만

 

제가 사는 지역에는 모스버거가 정말 멀리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가고 1시간정도 걸리는 곳에 있기때문에 굳이 모스버거를 먹기위해서 가기엔 조금 무리가 있을듯 합니다 

 

 

여러분들은 환불을 못받으실것 같으면

우선 1만원이라도 먼저 사용하여 환불금을 최대한 줄이는것으로 하시는게 제일 좋을듯 합니다 

 

 

아니면 머지홀딩스를 믿고 계속 존버를 하셔도 

그것은 모두 여러분의 선택이니 

 

저는 존버할 생각입니다 

마트나 편의점이 나올때 까지 존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