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부산 동래 수안동 맛집 복어전문점 금수복국

by 때때모찌 2021. 9. 11.

안녕하세요

빅로드 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부산 동래 수안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복어전문점 

금수복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위치는 수안역에서 2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어서 올라오시면 위치해 있으니 찾으실수

있으며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자가용을 가지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지인이 부산 해운대에 있는 금수복국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20대 일때도 금수복국이 

이 자리에 계속 있는것을 보고

한번 쯤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가족들이랑 같이 가게되어서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복어요리는 전문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요리잖아요 독도 있다고 하니

독도는 울릉도 옆에 있죠 ㅎㅎ

죄송합니다

 

 

 

 

금수복국에 들어가기전에

복어 3마리가 있으니 구경하시면 되는데

물의 온도와 밖의 온도 차이가 많이 나서

습기가 많이 차서 사진으로 찍기가 쉽지가 않아서 

조금 이상하지만 있다는것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는 복어를 화나게 해서

크게 만들고 싶었지만

그러면 복어도 피해를 볼 것 같아서

그냥 움직이는것만 보고 왔습니다.

 

 

 

물회와 덮밥을 시켰는데

차이점은 소스의 차이점인것 같았습니다

덮밥은 어머니가 주문을 하시고 

물회는 제가 주문을 했습니다만

아무리봐도 차이가 없는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혹시나 매운것을 많이 못드신다

난 정말 초등학생 입맛이다

라고 하시면

물회는 비추입니다

 

제가 물회를 회사생활하면서

해운대에서나 수영에서 관할지역이라서

먹으러 가는데 여기는 좀 많이

매웠습니다....

 

물회 소스도 조금만 넣었는데도

너무 매워서 밥까지 말았고

거기에 물을 더 첨가해서 먹었습니다...

 

매운걸 많이 못드시는 분은 그냥 물회는 

다른 가게가서 드시고

매운걸 좋아 하신다 라고하시면

 

강추!!!!

아버지가 ㅋ물 흘리면서

먹기 좋은 음식이라서면 

맛있다라고 하셨거든요 

 

 

맑은탕 과 커플세트 입니다

복어튀김과 복어껍질

 

어린아이에게 복어의 맛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면

복어튀김을 강추합니다

 

물회 먹어서 매운 맛을

복어튀김으로 진정 시킬정도니깐요~

 

요즘 사람들은 매운걸 너무 좋아 하는것 같아요

저는 매운걸 너무 고통스러운데,.

 

입도 따갑도 나중에 속도 따갑고

그러고 화장실가면 엉덩이도 따갑고....

 

전체 샷입니다

기본반찬은 어묵 김치 파래 두부 등 나옵니다

김치는 조금 신맛이 나며

어묵은 좀 달달한 맛이 납니다

 

그외의 음식은 본연의 맛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제 지인에게 추천하라고 한다면

저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매운걸 못먹어서 그런데

다른사람들은 정말 잘 먹었구요

복어튀김과 복어껍질은 정말 맛있습니다

 

복어튀김인데 고기튀김에 전혀 밀리지 않는 맛이였습니다

 

저도 요즘 최대한 고기를 안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어디 쉽나용~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