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대저역 밥집 평강샤브칼국수 만두 다 먹어봐요

by 때때모찌 2021. 9. 10.

제가 너무 스카이라이프에만 집중을 하고 다른정보를 

안드린것 같아서

이제는 제가 음식도 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세상사는데 경제적인 자유를 얻는거 다음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제일 행복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차에 관심은 있지만 운전하는걸 별로 좋아 하지 않구요

집은 그냥 제가 잘수만 있으면 크게 신경을 안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나마 관심있는게

음식입니다

 

나중에는 저도 경제적인 자유를 얻는다면

요리를 배워서 장사를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음식을 먹어보는게 

저의 목표입니다

 

이번에는 현장에 민원 고객님 만나서 이야기 하기 위해서

타지역을 갔다가 

 

괜찮은 식당 하나를 발견을 했습니다.

 

 

 

 

주차를 하기위해서 주차장에서 잠시 벗어나서

사진을 찍고 입구로 터벅터벅 걸어갔습니다 

샤브 칼국수집인데

저는 밀면이랑 만두를 먹으러 왔습니다

 

먼가 청개구리 같지 않아요? ㅎ

가게 이름이 샤브 칼국수 인데 밀면과 만두를 먹다니 ㅎ

 

제가 그날은 몸에 열이 너무 많이나서

더운걸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서

밀면을 먹었습니다 .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음식이 많이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 했을때 3팀 정도 있었는데

비빔밥을 드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여기는 비빔밥이 제일 맛있나봐요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3팀 전부 비빔밥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아까 말씀처럼 청개구리라

밀면이랑 모듬 만두를 시켰습니다 

 

 

 

 

밀면을 먹어서 느낀점은

보통 저는 밀면을 전문점가서 먹어본적이

기억이 안나서 보통 고기집 가서

돼지갈비 + 밀면 이렇게 먹어서 

딱 밀면만의 맛이 기억이 잘 안나지만

 

여기에서 먹었던 기억은

한약 같은 맛이 조금 났습니다

약재를 사용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건강한 맛이라고 하죠??

 

같이 온 부장님의 말씀은 술을 먹고 난다음에

먹으면 숙취해소에 엄청 좋다고 이야기 하신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 만두모둠

고기는 애기들도 좋아 할것 같아요

그리고 다양색색의 눈도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저는 여자친구한테 종종 아기입맛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매운것을 정말 못먹습니다

 

김치만두는 저 한테 조금 많이 매웠습니다

아기랑 같이 가실분이라면

김치만두는 아기를 안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새우만두 먹물만두?(검은만두피)

있어서 눈도 즐겁고 맛도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제 지인을 추천하라고 한다면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조금 위치가 자동차 없이는 가기가 조금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근처에 사시는분 아니면

김해에서 부산 부산에서 김해로 갈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밀면에 살짝 한약맛이 나는걸 싫어 하시는분들은

밀면 안드시는걸 추천드리구요

그렇다고 한약은 아닌것 같아요

무슨 칡맛인거 같기도 하구요

 

부산 대저나 평강쪽에 일을 하고 난다음에 

시원하게 아니면

든든하게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만두는 정말 다양해서

난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다라면

만두를 포장해서 가셔도 되구

직접 방문해서 먹어도 될것 같아요

 

만두는 기회가 되면 만두모둠으로 해서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드릴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