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KT 스카이라이프 고장 AS 해결하는 방법

by 때때모찌 2021. 9. 24.

안녕하세요~

빅로드입니다!!

 

본인이 스카이라이프를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티브이나 리모콘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는 일이 종종 생기시죠??

 

그런일이 발생했을때 알아야 하는 정보들을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번호는

1588 3002번 입니다

고객센터 전화 번호 이면

스카이라이프가 고장이라면 

바로 여기에 전화해서

기사님 방문 요청하는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588 3002에 전화하시면

이런 저런 매년 바뀌는 멘트가 나옵니다

그러면 잘 들으시다가

상담사 연결하는 번호를 기억하셔서

누르는게 제일 편리 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저도 조금 이래저래 알아보는것을 귀찮을때가

있거든요 그러면 바로 알려주는곳에 전화해서

처리하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비록 상담사를 연결하면  부서 부서 별로 담당하시는분이 달라서 

이동이동해야 하지만 내가 티브이 -> AS -> 등등 이동하는것보다

한번에 상담사 연결해서 이동해주는게 제일 편리 하더라구요~

 

이런말을 하면 설치센터 다니는 사람이 이상한것을 

가르쳐준다라고 생각을 하실수도 있지만 그러려고 고객센터가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TV가 안나올때 체크 해야하는 사항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오랜만에 TV 셋탑박스를 켰을때 

(위성또는 인터넷신호가 끊겨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상황을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2.미납될 경우

(모든 통신사가 동일하고 모바일 도 마찬가지로 납부금액이 미납이 될 경우에는 미납고객으로 되어 신호를 막아

버리는경우가 있습니다)

3.셋탑박스 전원이 안들어왔을경우

(이런 상황은 나이가 조금은 있으신분들이 아답터도 안꽂고 티브이가 안된다고 하시는분들이

종종 계시더라구요) 

 

4.셋탑박스 불량

(고객님들이 불량인지 아닌지 판단은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보통 비가 오는날에 선에 물이 들어가서 단자들이 부식 되거나 

하는 경우가 있으니 셋탑박스에 불이 안들어 오면 무조건 AS 신청하시면 됩니다

AS는 1588 3002 해지도 1588 3002 고장도 1588 3002

신규가입은 카톡 skylife3158 로

연락주시면 사은품을 최대한 많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벤치에 있는 돈  처럼 신규가입 하시면 다른곳보다 더 많은 사은품을 드리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다른 업체는 마케팅비용으로 많은 돈을 쓰고 있지만

저는 블로그로만 마케팅을 하고 있어서 따로 제 시간은 드릴지언정

마케팅에 돈을 투자하고 있지 않아서

그 만큼의 비용을 아껴 여러분의 사은품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가끔 리모콘이 안된다고 하시는분이 있으신데

스카이라이프 고장이 아니고 리모콘에 건전지가 다 된거 일수도 있습니다.

 

리모콘으로 셋탑박스 앞에서 버튼을 눌러 보시면 반응이 있으면

건전지가 그대로 있는 것이구요

아니면 이제 건전지를 교체해주시면 사용하시는데 

큰 무리가 없이 사용 하실수 가 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 tv + 인터넷  +wifi까지 20900원

사은품은 1X만원 상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

카톡 skylife3158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상담하는데 비용은 없습니다!!

무료상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