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KT skylife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 속도 종류

by 때때모찌 2021. 9. 22.

저는 스카이라이프 고객님과

아니면 새로 KT skylife를 하실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은 하고 있지만

1일 1포스팅 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

 

KT sktlife에 관련된 내용은 많이 없는것 같아요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최대한 알려드리고 싶지만

저는 TV를 잘 사용을 안하고 

인터넷도 가끔 급하면 제 휴대폰으로 

핫스팟을 켜놓고 사용하거든요~

 

 

 

갑자기 안테나를 사진으로 올리니

어떤 지역은 안테나를 사용하고

어떤 지역은 안테나를 사용하지 않는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도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말씀을 드릴수가 있어요

TV만 사용하시는분이라면 어쩔수 없이

안테나를 설치를 해야 합니다만~~

 

혹시나 광역시 특별시 같은곳 또는 일반 아파트의 경우

옥상에 안테나가 설치되어 있는 곳이면

안테나를 설치를 안해도 됩니다!!

 

그것을 알고 싶으시다면

저한테 말씀해주시면

여기가 skylife 안테나를 설치해야하는지

안해도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회사 전산프로그램만 사용할줄 알면 다 알수 있는겁니다

대신 영업자들은 모르겠지요~

 

영업자는 회사대리점코드가 없어서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아마도 

1588 3002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거나

그것을 모르면 영업자 소속된 센터에 물어보면 알수 있습니다

 

저는 센터직원이라서 코드가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일도 많겠지요 ㅠㅠㅠ

 

아무튼 그건 다음번에 말씀을 드리면 되는것이구요

 

KT skylife TV 인터넷 와이파이 가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사은품을 풍성하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락을 주십시오~

 

카톡 skylife3158 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시면 연락을 주시고 하셔도 되구요

없으시면 상담으로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와이파이에 대해서 살짝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UTP선을 다이렉트로 연결하기 때문에

결제한 속도가 안나올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조금 세상을 시끄럽게 한 

인터넷 속도는 와이파이 속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도 지금은

SKY WiFi는 AS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으며

새로 설치 할때는 

스카이 기가 와이파이 아이피타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가끔  SKY GIGA WiFi를 설치하시는 설치기사님도

있으니 

skylife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30% 홈결합 상품인 20,900원과

23,100원 상품에는

SKY GIGA WiFi나 SKY GIGA WiFi IP-Time 을 둘중에 아무거나

사용해서도 속도 나오는것에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단지 최신버전을 좋아 하시면 아무래도

아이피 타임 와이파이를 사용하는것이 좋을 듯합니다 

 

 

802.1 이런것은 제가 

정보처리기사 공부할때랑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공부할때 많이 공부했던것인데

나오니 신기하긴 하네요~ ㅎㅎ

 

좀 더 열심히 공부를 해서 설치센터가 아닌

본사에 입사를 해서 

더 많은 정보를 고객님에게 전달할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

 

스카이라이프 AS는 1588-3002 입니다

 다시 한번더~

 

티브이가 안나온다 하시면

1588-3002 입니다~

 

주말에 저 한테 전화주셔도 저 전화 안받습니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