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KT 스카이라이프 셋탑박스 셋톱박스 AS신청하기전

by 때때모찌 2021. 9. 5.

안녕하세요

통신비를 아끼기 위해서는

가성비 좋은 KT 스카이라이프를 이용하셔서

통신비를 조금 절약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KT스카이라이프에 신규가입 하시려면

제가 ~ 사은품을 최대한 드리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타 업체보다 적을수도 있지만

영업만하는 업자보다는 많이 드릴수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카카오톡 skylife3158로 연락을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ㅎ

 

스카이라이프 셋탑박스가 이상해서

AS신청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전화하기전 셀프AS 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기 위해서

글을 적고 있습니다.

 

 

내가 가진 KT스카이라이프 셋탑박스랑

다를수가 있으나 동일하게 작동되는

셋톱박스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첫번째   셋탑박스 앞에 불이 들어왔는지

안왔는지 부터 확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불이 들어 오지 않았을 경우 셋톱박스 뒷편에

ON /OFF 를 확인을 하시고

그래도 이상하다 싶으면 아답터가 제대로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이상하다싶으면 멀티탭을 바꿔보시고

그래도 전원이 안들어 온다 싶으시면

바로 1588 3002번에 전화하셔서 AS 신청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방법은

 

윗 사진과 다르게 P010이나 P숫자가 나오면

제대로 작동을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위의 사진이 부팅하는 사진으로 보시면 되며

부팅이 다 되고 셋탑박스가 세팅을 하고 난다음에 

옆 사진과 동일하게 나오면 티브이에 나왔던

입력신호오류 같은 메시지가 없어 집니다

 

저 숫자의 의미는 파워가 들어 와 있고

숫자는 지금 채널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 셋톱박스앞에

숫자가 1010 1111  1212 라는 숫자가 나오면

당황하지 마시고

리모콘에 있는 셋탑박스 전원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 숫자의 의미는 지금 몇시 인지 가르쳐주는 기능입니다.

스카이라이프 셋탑박스의 AS가 되는 이유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전원 또는 부팅만 잘 하면

해결할수 있는 부분의 셀프AS를 가르쳐 드렸습니다

 

혹시나 TV화면에 신호미약 메시지가 뜬다면

1588 3002에 전화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아마도 안테나를 설치하신분들이라면

안테나가 많이 방향이 틀어진다면

신호미약이라는 메시지가 뜰수 있습니다만

 

인터넷과 같이 하셨다면

아마도 스마트IP로 전화하여

인터넷신호로 티브이가 나옵니다

 

그리고 나서  시간이 지난뒤

다시확인해보시고 신호미약이 뜬다면

기다리지 마시고

AS신청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유익하다고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