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KT 스카이라이프 시청연령 제한 풀기 간단하게

by 때때모찌 2021. 9. 8.

안녕하세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중에

시청연령제한을 풀고 싶은데

19세 이상 드라마를 보고 싶은데

원래 15세 드라마였는데 갑자기

변동이 되어서 

당황하신 경험들 있으시죠?

 

저는 없습니다!! ㅎㅎ

저는 드라마를 자주 보는 사람도 아니고

티브이랑 거리가 조금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도 여러분 그리고 회사 일을 위해서

열심히 티브이의 다른 기능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자 다른 말은 다음에 하는걸로 하고

바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소리를 하겠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사진이 2개인데

한개로 합쳐서

보기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제일 처음 해야 할 일은

셋탑박스에서 전원을 넣어줘야겠죠?

 

그리고 티브이 전원도 켜고 난 다음에

바로 리모콘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을 하시고

그럼 다음 톱니바퀴 모양이 있는 곳을 클릭한 다음에

 

자녀안심 쪽으로 방향을 옮긴다음에 

 

 

 

 

 

 

그러면 이제 시청연령제한을

풀기위한 고유의 비밀번호를

눌러라고 합니다

 

그러면 기본 비밀번호는

0000

아니면 

8888

입니다 그거도 아니라면.....

저도 잘...... 그건 해결방법이 

셋탑박스 초기화 시키는 방법뿐일것 같습니다만

 

그러면 다음편엔 수신기 초기화 하는 방법도 가르쳐 드려야 겠네요 ㅎㅎ

 

 

그런 다음에는 이제

원하시는 제한없음 또는 19세 이상

또는 15세 이상등 원하시는 부분에

클릭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

 

제가 가끔 번호를 공개를 하지만

조금 죄송스럽지만

9시 이후에는 저도 개인적인 일을 보는

일반 중소기업 직장인이니

카카오톡으로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오전8~ 오후6시까지는 전화를 주셔도 되지만

그 외 시간에 전화주면 좋지않아요~

저도 쉬는 시간이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카카오톡은  skylife3158입니다

 

번호는  OIO 68O3 3I58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