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KT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신규가입 사은품 팡팡

by 때때모찌 2021. 8. 27.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경제적인 자유를 얻기위해

나름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빅로드입니다.

 

제가 스카이라이프가

완전 좋다

꼭 써야한다

KT랑 똑같다 라고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서 판매하고 싶은 생각은

조금 있지만

그렇게 해서 

영업을 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제가 영업을 하려고 하시는분은

KT 스카이라이프를 쓰려고 마음을 먹으셨는데

어디서 가입을 해야 그나마 이득이 될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는 것입니다.

 

저도 매주 뽐뿌 / 고마워아이티 / 100메가 / 아정당통신

이런곳에 한번씩 들어가봅니다

더 많은 영업하시는곳이 있지만

저긴 제가 보기엔 공식센터가 아니라서

영업하는 홈페이지 같습니다.

 

제가 다니는곳은

부산 / 경남 / 강원도

설치도 하고 AS도 하는 설치센터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는 가성비가 좋은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30%홈결합도 있고

시즌이벤트도 있습니다

 

30% 홈결합은 30% 정도의 요금이

할인된 금액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고

 

시즌이벤트는

중고 셋탑박스를 사용하여

요금이 저렴해 지는것을 이야기 합니다

 

기기를 사면 리퍼가 저렴하다고 보시는것 

그리고 중고폰이 저렴하다는것은

다 알고계시죠

 

그런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신 셋탑임대료를 안받습니다

 

셋탑이 고장나면 AS 신청하면

또 다른 셋탑으로 교체도 해주니

시즌이벤트를 이용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는것 같더라구요

 

 

더 많은 궁금증이 있으시면

비밀댓글로 주시거나

카카오톡 skylife3158 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