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밖에 안테나가 있거나 모뎀에 KT skylife를 적혀 있으시면
나는 LG나 SK를 사용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있으시거나
아니면 안테나가 있는게 너무 싫다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한번 나의 위약금을 알아 보시려고 하실텐데...
위약금은 설치센터도 아는것이 아니구요
위약금은 고객센터만 알 수 있습니다
대리점 설치센터 영업자 들은 권한이 없으므로
위약금은 본사 - 고객센터만 아실수 있습니다
KT skylife 고객센터의 번호는 1588 - 3002 입니다

대리점이나 설치센터에 전화를 하시면 대리점은 위 사진과 동일하게
대리점은 추노할수 있으니
고객센터 1588-3002로 전화를 하셔서 본인 확인을 하시고
지금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얼마나 발생하는지 이야기를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그러고 새로가입하는곳에서 위약금보다 많이 준다고 하면
바로 이동하시면 될까요 아니면 몇달 기다렸다가
약정 끝나면 옮기는게 좋을까요??
그건 본인 판단에 맡기시고
새로가입하시려면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경을 써서 가입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약금 어떻게 아는지 알아보려고 오신분들이 새로 신규가입 하시려고 오신분이 없을테니
문의가 있으시면
skylife3158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스카이라이프 미가입채널 뜨는이유 (0) | 2021.11.11 |
---|---|
KT 자회사 대칭형 인터넷 신규가입 요금안내 (0) | 2021.11.05 |
KT 스카이라이프 명의변경 하는방법 (0) | 2021.11.03 |
스카이라이프 고장 AS신고하는 방법 (0) | 2021.11.02 |
KT 스카이라이프 리모콘 종류설명 (0) | 2021.11.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