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 가입 설치비 무료 이벤트

by 때때모찌 2021. 10. 10.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경기가 많이 어려워 고정지출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러면 제일 먼저 줄일수 있는것이 휴대폰 요금과 인터넷요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분명 필요한 것이지만 내가 조금만 노력은 한다면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거나 아니면 휴대폰 보는것 대신

활자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거나 아니면 집에서 간단하게 초고속 인터넷 말고

알뜰인터넷으로 유튜브나 인강 넷플릭스 등만 본다면 크게 인터넷이 빨라야 하는것

또한 아닌것을 대부분 알고 계실겁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kt 스카이라이프는 아마도 알뜰인터넷 요금이 유일하게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모든 통신사 대표적인 SK LG KT를 보면 저희보다 저렴한것은 없습니다

 

지역방송을 보시는분들이 있으시다면 또 다를수도 있지만 

그럴수 있기에 100% 장담을 드릴수 없지만

제가 100% 장담을 드릴수 있는것은

사은품도 받으면서 알뜰한 인터넷 요금을 사용하는것은 여기

저한테 연락하는 방법이 있을겁니다

 

2021년 10월의 이벤트가 원래는 10월7일까지 였습니다만

이번에 통큰 설치비 무료 이벤트로

10월 31일까지 설치일자가 아닌 접수일자만 10월31일까지 접수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TV 셋탑박스 설치비를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즌이벤트 상품인 7,700원짜리도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시청료 3~4달정도의 금액은

사은품으로 드릴예정입니다 그러면 따로 설치비가 청구되지 않으니

정말 좋지 않습니까?

 

보통 티브이 설치비는 25,000원으로 알고 있는데 그 비용을 납부하지 않고

내가 또 받는다고 생각을 하면 좋을듯 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자세히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상품중 3년 약정과 5년약정이 있습니다만

3년약정중 제일 저렴한 TV만 보는 상품은 7,700원 입니다

그리고 10월은 설치비가 없지만 보통 스카이라이프 가입을 하시면 설치비가

다음달에 25,000원 포함되어 청구 되지만 이번 10월달에는 그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그 25000원을 제가 3개월동안은 무료로 보시라는 마음으로 사은품으로 드릴예정입니다

 

2021년 10월달 한달간 이벤트 입니다

또 변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기획하는 부서에서 이렇게 하자

저렇게하자 하면 변동되는 사항이니 우선 확정된 부분은 

10월까지 TV 설치비만 무료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인터넷동시결합하시는분들에게는 인터넷 설치비가 있습니다

그 비용은 문의주시는분들에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조금은 절약을 하고 싶다고 생각이 있으시다면

TV 와 인터넷 속도 100메가 그리고 와이파이까지 해서

월 20,900원 입니다

이정도면 넷플릭스 연동해서 보시거나

그리고 유튜브 와이파이로 보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난 게임 그리고 업로드 다운로드할때 너무 느린것이 정말 싫다고하시면

한단계위이 200메가는 23,100원 입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이 아닌가요?

그리고 인터넷은 KT망이라서 업로드 다운로드 대칭형이신것도 아시죠?

 

타 업체는 보통 60~70%만 대칭형이라고 하더라구요

KT 스카이라이프 가입을 원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문의주시고요

 

그리고 모바일결합도 있으니 

혹시나 KT망 알뜰통신사를 사용하시는분이라면 

모바일 또한 사은품이 있으니 언제든지 물어보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3개다 하시는 경우에는 사은품이 좀 더 높아지는건 당연한거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