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 은 타업체보단 사은품 up up

by 때때모찌 2021. 8. 24.

저는 스카이라이프 설치센터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만 하는 센터입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님들 AS해주고 설치해주는 그런곳입니다.

 

 

 

저는 다른 업체에는 관심이 많이 없어서

같은 법인이 KT만 공개를 해드리려고합니다

 

이 사진은 블로그를 구경하다가 퍼왔습니다

네2땡 블로그를 보시면 찾을수 있을겁니다~

확신히 오랜된 기업이라서 그런지

후기도 많고 사람들의 인지도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제 개인업무를 하고 난다음에 

시간이 조금 나면 블로그에서만

마케팅을 하고 있어서 

인지도는 많이 떨어집니다

아니 없다고 봐야겠죠? ㅎㅎ

 

 

 

 

제가 다니고 있는 

KT 스카이라이프는 

그이유는 

우선 저는 마케팅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직원이라서 따로 월급이 나오면

영업을 하라는 압박도없습니다

 

제가 하는 업무가 많아서 딱히 사장님이

하면하고 안하면 그만인 경우입니다~

 

 

 

 

 

그래도 저도 역량을 늘리기 위해서

영업도하고 마케팅도 해보고 싶어서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이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해서

시작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저한테 연락을 주시면

보다 많은 사은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신 당일지급은 조금 힘듭니다~

보고서를 써야하기도 하고

설치한 날로부터

10일 20일 말일 로 결제가 올라갑니다~

 

30%홈결합도 소정의 금액은 드릴수 있으니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skylife3158 입니다

아니면 댓글로 주시면 1일안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