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KB주식 상품권 금융상품권 11번가 상테크 카드깡 막힘

by 때때모찌 2021. 8. 25.

 

안녕하세요~

조금이라도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길을 안내하려고

열심히 글을 쓰고 있는

Big Road 입니다~

 

저도 20대 시절부터 지금까지

상테크 

상품권을 구매해서 재테크를 하는 

한사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좀좀 이제 막히는것 같네요

 

또 새로운것이 나오겠지만

막힌것도 미리 알아야 다음을

대비할 수 있겠죠?

 

매주 5만원짜리를 구매를 해서

삼성전자우를 구매를 하고 있었는데

그러면 카드실적도 채워서

휴대폰 요금을 절약을 하거나

아니면 페이백을 받아서

소정의 금액이라도 받는 재미가 있었는데

 

그것을 이제 막아버렸습니다.

계좌이체로만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이젠 카드깡을 할 수가 없습니다 ㅠㅠ

 

 

또 언젠간 새로운것이 나오겠지만

이제 11번가 롯데에서 KB금융상품권

주식쿠폰을 카드로 구매 할 수 없습니다.

 

이점을 아시고~

좋은 상테크가 있으면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쉬워 아쉬워

 

너무 아쉽네요

카드혜택 받으면

주식에서 몇퍼센트 떨어져도

나는 카드혜택 받아서

주식을 좀 남들보다 저렴하게 샀어 라는

자기위안을 하고 그랬는데

 

이제 그런것이 없네요 ㅎㅎ

 

그래도 본인에게 투자하는것이 

제일 현명한 투자입니다

 

열심히 본인에게 투자해서

본인이 가치가 높아지면

그게 바로 가치투자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을 가든

공기업을 가든 

좀 더 높은 인재가 되어서

언젠간 제 사업을 하고 싶습니다!!

댓글